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17:45 (금)
연말모임엔 뷔페다!

연말모임엔 뷔페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4.12.15 15:4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하고 알찬 메뉴에 깜짝 이벤트까지

▲ 콘래드서울 호텔의 제스트 크리스마스 뷔페

모임이 많은 연말에는 특급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이 가장 바쁘다. 특급 호텔은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과 단체 고객에게 와인 제공, 후기 이벤트를 통한 동남아 여행 항공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의 뷔페 와인디너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은 연말의 가족같은 분위기가 가득한 12월 한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의 이브 와인 갈라 디너는 새우와 꽃게 칵테일·비트와 보드카로 절인 연어·감귤향이 가득한 조개 샐러드 등의 에피타이저와 구운 칠면조·크림소스와 바질 그리고 말린 토마토가 섞인 토르텔리니와 페킹덕·올리브 오일과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한우 등 고급스러운 메인 요리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릴리즈 샤도네 화이트 와인 &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레드 와인이 글래스로 무제한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운영된다. 또한, 10인 이상의 단체고객에게는 칠레와인 1병, 15인 이상 시 와인 2병을 제공하며 커플이 방문 시에는 인형을 선사한다. 12월 한 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동남아 여행 항공권·겨울 패키지 이용권·프리미엄 샴페인 또는 와인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하니 참고 하시길.

▲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의 야간 전경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는 이번달 24일과 31일 이틀 동안 뷔페 스타일의 프리 시팅 디너와 아이스링크 위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아이스 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이풀 나이트(Joyful Night)'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이벤트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페스티브 라운지와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된다. 호텔 연회장에 마련된 페스티브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뷔페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요리는 샐러드와 애피타이저·한식·시푸드 & 일식·최상급 육류를 즐길 수 있는 카빙 요리·화려한 디저트 코너 등으로 나눠 인기 메뉴로만 엄선됐다. 특히, 뷔페의 하이라이트인 카빙 스테이션에는 칠면조 요리·호주산 프라임 립·꿀향 훈제 돼지고기 햄·송아지 고기 구이·생선 구이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전통 메뉴를 선보여, 맛보고자 하는 요리를 선택하면 주방장이 즉석에서 카빙해준다.

식사후에는 야외 아이스링크로 자리를 옮겨 화려한 아이스 쇼도 감상하고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곳곳에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이 마련됐다. 한편, 오후 7시 20분과 8시 50분에는 럭키 드로우를 통해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아이스링크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필드 호텔의 뷔페레스토랑 미슐랭에서는 사랑과 정이 오가는 특선 뷔페 '우리들의 따뜻한 식탁'을 이번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추운 겨울, 칼로리 높지 않고 영양이 풍부한 일본 스모 선수의 보양식으로 육류·해물·야채 등을 넣어 끓인 냄비요리 '창코나베'와 태국 대표메뉴로 맵고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새우수프 '똠양꿍' 등을 비롯해 팔각·오향 등 중식에서 즐겨 사용하는 향신료 및 굴소스로 마리네이드를 해 오븐에 구워 제공하는 '홍콩식 삼겹살' 등 나라별 겨울 별미와 인기메뉴를 준비했다.

이와함께 식사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고 포스팅한 URL주소를 이메일(mayevent@mayfield.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콘래드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는 한·중·일식 섹션 등으로 구분된 오픈 키친과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연말에 빠질 수 없는 칠면조 구이를 비롯해 농어찜·단호박 수프·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부쉐드 노엘·진저 쿠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메뉴를 비롯, 더욱 풍성해진 메뉴를 선보인다. 이와함께 연말 모임 진행시, 매 10명마다 1명을 무료로 식사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당, 12월 24·25·31일은 제외).

▶서울웨스틴조선 호텔 아리아 뷔페에서는 각 코너마다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특별 저녁 메뉴를 이번달 24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일식코너에서는 특별 메뉴인 겨울철을 맞은 방어와 활 고등어를 이용한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로 입맛을 돋우고, 중식코너에서는 왕새우를 이용한 칠리새우와 특제 두부 요리를, 그릴 코너에서는 허브솔트를 이용한 로스트립아이로 메뉴를 업그레이드 했다.

인도코너는 인도 현지인 주방장이 특별히 준비한 야채, 과일 탄두리요리는 상큼한 요거트 소스와 땅콩소스가 함께 선보여 별미로 꼽힌다. 샐러드 코너에서는 연어·야채·치즈 등을 이용한 브르쉐타와 컬러푸드 개념을 도입한 신선한 야채 샐러드가 준비된다. 또한, 연말에 빼놓을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로는 베이커리 주방장의 스페셜 홈메이트 쿠키를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카페 엘리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

▶르네상스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로 2014년 한 해 동안 진행된 음식 프로모션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메뉴들을 엄선해 뷔페 섹션에서 제공하고, 더불어 카페 엘리제 셰프가 직접 로스트 비프를 썰어주는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과 테이블 당 칠레산 와인 1병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양한 요리와 함께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2부제로 운영되며, 1부는 5시 30분에서 7시 30분까지며 2부는 8시부터 10시까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