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켓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픽업 & 샌딩 서비스
새해를 맞아 도심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디스커버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선보이는 르네상스 서울 호텔.
두가지의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며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해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혜택을 선보인다.
첫 번째 '시네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실속있는 가격에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 룸 1박, 서울 전지역 사용 가능한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 2매,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을 포함해 14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이용할 수 있다. 3만원 추가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쇼퍼 홀릭 패키지'는 주말에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기본 공통혜택과 함께 디럭스 룸 1박, 더 베이커리 'Grab & go' 프로모션 머핀과 커피 2인 제공, 객실내 무료 인터넷 제공, 뿐만 아니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픽업 & 샌딩 서비스 및 VIP 쿠폰북 교환권 1매가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3만원 추가시 2인 조식 이용 가능하며 14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