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21:53 (금)
특별하고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특별하고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02.06 11:44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벌어지는 특급호텔 패키지 이벤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 호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를 준비한 대치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13일과 14일 이틀간 '러블리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브런치 2인, 와인 1병, 수제쿠키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14만 5000원 이다. 브런치 이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2층 르 바(Le bar)에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쇼핑의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도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비 마이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라따블(La table)레스토랑 디너 2인, 스파클링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요금은 더블룸 16만 9000원, 트윈룸 18만 9000원 이다. 휘트니스센터·주차장·인터넷이 무료이며, 앰배텔 멤버십 회원의 경우 총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를 14~15일 이틀에 한해 선보인다. 총 3가지 패키지 모두 기본 공통으로 실내 수영장·레크레이션 센터·사우나 2인·클럽 호라이즌 2인 조식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는 기본 공통 혜택을 포함한 디럭스 룸 1박·스페셜 밸런타인 초콜릿 & 모둠 치즈 플래터 제공·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용·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을 포함해 25만원부터 선보인다.
'스윗 스위트 밸런타인 패키지I '는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로열 스위트 룸 1박·객실 내 무료 인터넷·객실 내 밸런타인 초콜릿 & 모둠 치즈 플래터·객실 내 하우스 와인 1병 제공·객실 내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디너 세트 2인 제공·객실 내 꽃 장식을 비롯해 오후 3시 체크아웃 연장·화이트데이에 화이트데이 패키지 예약 시, 10% 할인혜택 제공 등 모든 혜택을 포함해 50만원 부터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스윗 스위트 밸런타인 패키지 II'는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1박·객실 내 무료 인터넷·객실 내 밸런타인 초콜릿 & 모둠 치즈 플래터·객실 내 하우스 와인 1명 제공·객실 내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디너 세트 2인 제공·객실 내 꽃 장식·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 연장을 비롯해 화이트데이에 화이트데이 패키지 예약 시, 10% 할인 제공을 포함한 모든 혜택을 70만원 부터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먼저 중식당 '천산'에서는 13~14일사이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2가지를 선보인다. A코스 메뉴 24만원, B코스 메뉴 18만원에 선보이는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코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드보이스 샴페인이 1인 1잔씩 제공된다.

또한 헬시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더욱 특별한 '프리미엄 와인 뷔페'를 선보인다.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기존 프리미엄 와인 뷔페에 안심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발렌타인 데이와 어울리는 달콤한 딸기·초콜릿 위주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가격은 8만원이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로나'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플럿 화이트 와인 1잔을 포함한 발렌타인 데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발렌타인 데이에 제공되는 플럿 화이트 와인은 오렌지 꽃향과 파인애플·꿀의 달콤함을 지닌 와인이다. 가격은 13만원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13일부터 다음달 3월 15일까지 선보이는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는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Be my valentine Ⅰ'은 디럭스 룸에 투숙, 셀카봉 함께 객실 내에 펜폴즈 프라이빗 릴리즈 쉬라즈 카베르네 와인과 발렌타인 홈메이드 초콜릿 박스,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Be my valentine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투숙,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서 조식 및 해피아워, 셀카봉과 로맨틱한 저녁을 계획할 수 있는 에이트리움 카페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체련장·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으며, 'Be my valentine Ⅲ'은 Ⅱ의 혜택에 뷔페 레스토랑 조식이 포함됐다. 가격은 각 17만 9000원, 28만 9000원, 32만원에 선보인다(단, 2월 13~14일 사이는 발렌타인 데이 특수로 가격이 인상됨).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