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21:36 (금)
민원상담사례집
민원상담사례집
  • 김영숙 기자 kimys@kma.org
  • 승인 2003.01.02 00: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평원(원장 신영수)은 '2002년도 민원상담사례집'을 발간하여 요양기관(병원급이상), 유관기관, 소비자단체 등에 배포했다.
민원상담사례집에는 2002년도에 개정된 법령과 각종 유권해석 등을 총망라하여 건강보험 심사에 관한 각종 상담사례를 게재했다.

특히 요양급여비용의 심사와 적정성평가 및 적용에 관련된 요양기관의 의문사항이나 일반국민들이 인터넷, 내방, 전화, 우편 등을 이용하여 제기한 민원에 대한 상담 및 업무처리의 주요내용을 발췌하여 정리했다.

'2002년도 민원상담 사례집'은 민원처리절차안내 인터넷 질의응답 모음 진료비용 처리사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