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도심 속 힐링 패키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도심 속 힐링 패키지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5.10.12 11:4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신라호텔 루프탑 전경.
서울시내 위치한 특급호텔에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과 어울리는 다양한 '도심 속 힐링'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가까운 특급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1박 2일간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패키지에 포함된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멀리 떠나는 것이 부담스러운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힐링 타임' 패키지 / 도심 속 둘레길에서 피로를 씻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도 겸하고 싶은 도심 레저족을 타킷으로 가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근에 위치한 서대문구 안산 둘레길(자락길)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힐링 타임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타임 패키지는 Ⅰ·Ⅱ·Ⅲ를 선보이며, 모든 패키지에 가벼운 요기가 가능하도록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따사로운 가을 햇살에 피부를 보호할 이니스프리의 '에코 세이프티 데일리 선블록'을 증정한다. 또 가벼운 손으로 산책할 수 있도록 에코백도 준다. 안산 둘레길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는 무료로 운영하며(매주 토요일 오후 4시·일요일 오후 12시) 자체 제작한 둘레길 가이드맵도 준비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가을 소풍 패키지 / 11월 29일까지 선보이는 가을 소풍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에서 가까운 도산공원이나 봉은사 등으로 도심 속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택시 바우처 1만원권과 테이크아웃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테이크아웃 피크닉 박스는 델리 아마도르의 클럽 샌드위치와 포테이토, 페리에 2병으로 구성돼 있으며, SNS 이벤트 함깨 진행중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imperialpalaceseoul) 팔로우 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을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가을소풍 #호텔패키지 #임피리얼팰리스서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호텔 복층 스위트 1박 또는 자매 호텔인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 2인 식사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W 서울 워커힐 스파 워터 존.

▶W서울 워커힐, 'W 리트릿' 패키지 / 11월 30일까지 '도심 속 힐링'을 테마로 한 'W 리트릿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이뤄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그리고 마음의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어웨이 스파의 워터 존 2인 무료 입장으로 구성됐다.

워터 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워터 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여성 전용)과 다양한 허브를 이용한 특별한 입욕 체험을 할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어텀 에디션' 패키지 / 31일까지 노을의 명소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에서 오감을 힐링할 수 있는 '어텀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유럽 3개국 음식으로 구성한 '트리플 플레이트'와 와인, 그리고 온수풀에서 가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있는 루프탑 공간은 확 트인 남산 전경과 해질녘 석양이 한눈에 들어오는 도심 속 숨은 명소다.

또 미각을 돋우는 음식과 와인 등 일상에서 찾기 힘든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프랑스 남부의 전통 해산물 스튜인 '부야베스', 스페인식 쌀요리인 '빠에야', 이탈리아 햄으로 만든 '프로슈토 스틱' 등 유럽 3개국 메뉴로 구성한 '트리플 플레이트'는 이번 패키지의 백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愛가을 패키지 / 도심 속의 짧은 가을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남산愛가을 패키지'를 선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 패키지는 가족이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뿐만 아니라 남산의 완연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남산 전망의 아늑한 그랜드 객실에서의 1박, 더 델리의 테이크아웃 커피 2잔, N 서울 타워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4시간 체육관 및 와이파이 이용으로 구성됐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전은 3면 입체 구조의 트릭아트·오브제아트·미디어아트 작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성돼 오감을 만족시키는 전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5 가을 패키지 / 11월 30일까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N타워를 관람하며 남산에서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남산 피크닉 패키지'와 남산 순환로를 따라 가을 남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남산 트레킹 패키지' 두 가지 타입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과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제공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