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일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누가 환자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주제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는 2016년 1월 22일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지하 3층 그랜드볼룸에서 '2016년도 상반기 정기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누가 환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의원 SNS 마케팅 에 대한 이해와 대응-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신철호 닥프렌즈 대표이사)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관리(윤정원 한국병원경영센터 수석강사) ▲내부고객 만족과 감사경영(이미영 CnG교육코칭센터 대표)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암병원 개원 전 홍보 어떻게 했나(조성준 한국병원홍보협회장) 등의 강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1996년 설립되어 20주년을 맞이한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조성준)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의료계 현실에서 병·의원 홍보와 관련이 있는 제도를 연구하고, 의료기관 홍보 분야에 몸담고 있는 회원들의 능력 개발을 위해 교육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회원 간의 유대강화 와 협력 증진을 위한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지회장 반건호·거제백병원 홍보차장)는 지난 2008년 출범했다. 부산대병원·동아대병원· 고신대복음병원·인제대 부산백병원·울산대병원 등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병원을 비롯해 거제백병원·동의대병원·영도병원 등 120여개 병의원에서 20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매년 상·하반기 정기 세미나를 열고 있다.
이번 상반기 정기세미나의 사전접수는 1월 8일까지이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 대상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비롯해 전국의 병·의원 홍보 실무 담당자 및 의료기관 종사자 등이다. 문의(051-419-7650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