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에서 흔히 접하는 질환의 최신지견' 주제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소화기내과는 11월 19일 오후 4시부터 본관 4층 화상회의실에서 '2016년 소화기내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강좌는 '임상에서 흔히 접하는 질환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진료 현장에서 실질적인 치료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이진 동탄성심병원 소화기센터장과 이동석 원장(이동석내과의원)이 좌장을 맡으며 ▲만성C형 간염의 새로운 치료 전략(이진 센터장) ▲만성설사(염증성장질환포함)의 진단적 접근(장현주 교수) ▲대장암의 수술 치료의 최신지견(김정연 교수·외과) ▲조기위암 내시경 치료:언제, 어떻게?(최민호 교수) 등에 대해 각각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후에는 별도의 질의응답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계세협 소화기내과 과장은 "이번 연수강좌는 개원가에서 자주 접하게 되고 진료에 도움이 되는 강의로 구성했다"며 "임상에서 접할 수 있는 질환의 최신 지견을 확인하고 다양한 임상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 및 문의는 이메일(jjungnani@gmail.com) 또는 전화(031-8086-2321)로 가능하며 별도의 등록비는 없다. 참가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평점 2점, 내과학회 평생전문의 평점 2점이 주어지며 도시락 및 무료주차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