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새 모습 첫 선

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새 모습 첫 선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19.07.02 11:0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쿨·쿨하이 등 각 제품별 특징 부각 디자인 적용
포도당·멘톨 성분 함유…눈 영양·청량감 제공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새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염화칼륨·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함유돼 눈을 상쾌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멘톨 함유량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후에도 직접 점안할 수 있다.

새 패키지에는 각 제품별 특징을 표현한 물결 이미지와 함께 제품명이 적힌 물방울 아이콘을 배치해 식별이 용이토록 했다. 또 사용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패키지 측면에 '건조·피로한 눈', '렌즈 착용 시', '라식 수술 후' 등 문구를 넣어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수분과 영양 공급뿐만 아니라 청량감을 제공하고 제품 특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리뉴얼했다"며 "앞으로 주 고객층인 10∼20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가동해 대표적인 인공눈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