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카카오프렌즈 만난 아로골드D 새단장

일동제약, 카카오프렌즈 만난 아로골드D 새단장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0.04.10 10:36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골드D플러스 1일 충분섭취량 비타민D 600IU 함유
누적판매량 8000만병 돌파…SNS 마케팅 등 프로모션 진행

일동제약이 비타민드링크 '아로골드D'와 '아로골드D플러스'를 리뉴얼했다.

새로운 아로골드D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산뜻한 느낌으로 단장했다. 특히, 생기 넘치는 카카오프렌즈 아트워크를 패키지에 적용해 활력을 전하는 비타민 음료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아로골드D 시리즈는 비타민C 500mg을 비롯 비타민D 등이 함유돼 있으며, 아로골드D플러스의 경우 1일 충분섭취량(600IU)의 비타민D가 들어 있다.

비타민D는 뼈 건강뿐 아니라 우리 몸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 필수영양소로 햇빛을 받아 피부에서 합성되거나 음식물을 통해 흡수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10명 중 9명이 비타민D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아로골드D와 함께 비타민D의 중요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지난 2016년 출시 후 아로골드D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8000만병을 넘어섰다"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SNS 마케팅·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