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醫 '박보연號' 출범..."명품 회무 위해 최선"

충남醫 '박보연號' 출범..."명품 회무 위해 최선"

  • 이승우 기자 potato73@doctorsnews.co.kr
  • 승인 2021.05.07 09:4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 1차 상임이사회 개최...제30대 집행부 공식회무 돌입
도화범 수석 부회장 선임...박상문 전 회장·강기훈 전 총무이사 공로패

지난 2월 18일 제30대 충남의사회장에 당선된 박보현 회장은 4월 28일 집행부 첫 상임이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회무에 돌입했다. ⓒ의협신문
지난 2월 18일 제30대 충청남도의사회장에 당선된 박보현 회장은 4월 28일 집행부 첫 상임이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회무에 돌입했다. ⓒ의협신문

충청남도의사회 제30대 박보연 회장 집행부가 지난 4월 28일 제1차 이사회를 열고 공식적인 회무에 돌입했다.

박보연 회장은 첫 이사회 인사말을 통해 "의욕만큼 할 일도 많으나 회원들과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명품 회무 집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밝히며, 함께한 이사진들에게 협조를 당부했다.

박보연 충남의사회장. ⓒ의협신문
박보연 충남의사회장. ⓒ의협신문

박보연 회장은 "선거 당시 공약인 'CASEH' 즉 ▲Communicative(회원들과 소통하는 의사회) ▲Advantageous(회원에게 이익이 되는 의사회) ▲Smart(영리한 의사회) ▲Elegant(회원의 품격을 높이는 의사회) ▲Harmonious(화합하는 의사회)를 실천하고 명품 회무 집행을 위해 능력이 검증되고, 명망있는 인사들로 이사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3년 임기를 함께 할 임원진으로는 도화범(도화범 신경과의원/천안) 수석 부회장을 비롯해 최필선(최필선피부비뇨기과의원/천안), 정은주(직산가정의학과의원/천안), 전일문(전일문내과의원/예산), 김선구(세종영상의학과의원/세종), 권세원(순천향대학병원 정형외과/천안), 조성욱(연합의원/홍성) 부회장을 선임했다.

이사진으로는 중앙이사 최주혁(미소천사의원/예산), 총무이사 유성훈(행복주는의원/천안), 기획이사 김창기(가톨릭정형외과의원/천안), 기획이사 김마리(웰소아청소년과의원/천안), 학술이사 우승훈(단국대학병원 이비인후과/천안), 학술이사 정의현(순천향대학병원 피부과/천안), 재무이사 권의석(상쾌한내과의원/천안), 법제이사 위영훈(화인메트로병원 정형외과/천안), 의무이사 남호진(아산가톨릭정형외과의원/아산), 의무이사 김태훈(천안의료원 응급의학과/천안), 보험이사 이상민(서울대정병원 정형외과/천안), 보험이사 박범수(충무병원 내과/천안), 공보이사 이정민(신세계마취통증의학과의원/천안), 정보통신이사 정성도(맑은이비인후과의원/천안), 정책이사 손정민(서울내과의원/천안), 정책이사 최민호(이에스길비뇨의학과의원/천안), 대외협력이사 서동운(두정의원/천안), 전공의이사 정치형(단국대학교병원), 전공의 이사 고성철(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공보의이사 이승엽(광덕보건지소) 회원을 선임, 제30대 충청남도의사회 집행부를 구성했다.

첫 상임이사회에서는 조사연구위원회·법제위원회(한방대책특별위원회)등 7개의 위원회 구성안을 의결하고 ▲온라인 학술대회 개최 ▲충남의사회보 발간 ▲유튜브 활용 대회원 소통 ▲코로나19로 인해 과중한 공보의 업무 등에 대해 토의했다.

한편, 이날 상임이사회에서는 박상문 전 충남의사회장과 강기훈 전 총무이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