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의사 자율정화 강화하겠습니다!' 인천 척추전문병원 대리수술이 사회적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2일 오후 의협 용산임시회관에서 '의사 자율정화 강화를 위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필수 대한의사협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자회견을 마친 뒤 고개 숙여 인사를 하고 있다. ⓒ의협신문 김선경 2021. 06. 02 김선경 기자 (photo@doctorsnews.co.kr) 기사본문 댓글 보기 댓글 감추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어이가없네 2021-06-04 15:22:09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거 하지 말고 제발 비급여 등록법 같은거 신경쓰세요 회장님. 개원가에서는 이거때문에 난리인데 회장님은 왜 아무런 대책도 마련하지 않고 결국 연기만 시킨건가요. 제발 회원들을 위한 일들을 적극적으로 하세요. 정말 회장 잘못 뽑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어이가없네 2021-06-04 15:22:09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거 하지 말고 제발 비급여 등록법 같은거 신경쓰세요 회장님. 개원가에서는 이거때문에 난리인데 회장님은 왜 아무런 대책도 마련하지 않고 결국 연기만 시킨건가요. 제발 회원들을 위한 일들을 적극적으로 하세요. 정말 회장 잘못 뽑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이가없네 2021-06-04 15:22:09 더보기 삭제하기 이런거 하지 말고 제발 비급여 등록법 같은거 신경쓰세요 회장님. 개원가에서는 이거때문에 난리인데 회장님은 왜 아무런 대책도 마련하지 않고 결국 연기만 시킨건가요. 제발 회원들을 위한 일들을 적극적으로 하세요. 정말 회장 잘못 뽑았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