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5:44 (목)
갈더마코리아, 4월 '글로벌 피부건강 인식 제고 캠페인' 벌인다
갈더마코리아, 4월 '글로벌 피부건강 인식 제고 캠페인' 벌인다
  • 최승원 기자 choisw@kma.org
  • 승인 2022.04.08 11:3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5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통합 관리 방법 소개
소비자와 의료진 대상 '민감 피부 바로 알기' 행사 23일

갈더마코리아가 이달 4월을 피부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글로벌 갈더마가 추진하는 '피부건강 인식의 달(Skin Awareness Month)' 캠페인에 동참한다.

스위스의 피부 전문 기업 갈더마는 "75년간 쌓은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바른 피부건강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4월 한 달간 민감성 피부, 피부 노화,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와 의료진에게 제공한다.

특히 민감성 피부에 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전세계 70% 이상 여성, 국내 약 60%의 여성이 민감성 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갈더마코리아는 민감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클리어 스카이 이니셔티브(Clear Skies Initiative)'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세타필 제품을 피부 유해 화학 성분이 없는 새로운 포뮬러로 업그레이드했다.

갈더마코리아는 "최근 선보인 세타필이 민감성 피부의 5가지 대표 징후인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 장벽 증상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의료진을 대상으로 '민감 피부 바로 알기' 행사도 4월 23일 온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1부 오프라인 행사는 갈더마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세타필 모델인 배우 이세영과 의료진의 뷰티 토크 세션으로 진행된다.

소비자 참여신청은 6일부터 13일까지 세타필 제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자신의 피부 고민과 행사 참여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프라인 행사 초청자는 4월 15일 발표된다. 

2부 행사는 의료진 대상으로 주사질환과 피부 탄력 개선 방법에 대한 발표가 이어진다.

김연희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피부건강은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환기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의 글로벌 피부인식 개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타필과 각 제품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