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 '설명캠페인' 전개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 '설명캠페인' 전개

  • 이정환 기자 leejh91@kma.org
  • 승인 2008.06.18 11:3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은 2008년을 '설명' 중점 테마의 해로 삼고, 지난 3월 CS슬로건 '한번의 설명으로 MOT를 잡아라!'를 선포하며 본격적인 설명캠페인 전개를 시작했다.

설명캠페인은 고객만족 극대화를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그 일환으로 설명캠페인 포스터를 각 부서에 비치하고, 전 직원에게 설명뱃지(그림2)를 착용토록 했다.

또 'PLAY가 MOT를 만났을 때'를 마련해 실제 고객응대 상황 연출을 통해 개개인의 고객응대 방법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병원은 부서 자체적으로는 고객과의 만남과 배웅까지 5단계로 구분해 설명포인트를 제작해 자체 교육에 활용하고 있으며, 부서별 설명어록을 응모해 직원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는 이벤트 행사도 가졌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