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무설계, 19일 의사 배우자 대상 재무설계
의사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부자의사 만들기 프로젝트 2'가 마련돼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재무설계(주)는 지난 7월 의사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부자의사 프로젝트'를 모토로 재무설계 세미나를 실시한 이후, 오는 19일 오후 1시 역삼동 현대해상빌딩 대강의장에서 의사배우자들을 대상으로 한 두번째 세미나를 진행한다.
재무설계 메디컬팀 관계자는 "말 그대로 의사의 아내로 살면서 알아야 할 경제지식과 현재 어려운 경제환경을 이겨나갈 수 있는 지혜를 알려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우리나라에서 투자와 은퇴, 노후준비에 대한 명쾌한 강의가 될 것"이라며 "너무나도 유명한 강창희 미래에셋연구소장과 우재룡 박사가 연사로 나서 '변화하는 시대의 펀드투자 전략'과 '자녀 유학'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알려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부산에서도 개최돼 지방의사 배우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국재무설계(주)는 '행복한 부자의사 PROJECT'라는 모토아래 '어린이 경제교실' 등 의사와 의사 배우자, 의사 자녀들을 위한 세미나를 총괄적으로 진행할 예정 이어서 명실공히 국내의사를 위한 재무설계 및 자산관리 분야의 선도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opendoctors.net/fp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