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랑+ENT 패키지 특가행사·미소몰닷컴 고객 기념품 등 증정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가 12일~15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2009'(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에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5월 SK그룹에 정식 편입된 유비케어는 SK의 가족으로서 새롭게 옷을 입고 고객을 만나는 첫 KIMES인 만큼 태평양홀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병의원용 EMR '의사랑'을 비롯한 의료IT, 의료기기, 의료유통(전자상거래·소모품·의료용품·건강기능식품) 등 자사의 다양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소개한다.
유비케어는 태평양홀 1200호·1214호에 위치한 부스를 크게 두 섹션으로 분리해 ▲병·의원용 EMR(전자차트) '의사랑'과 부가서비스(의사랑 Media/의사랑 Lab) ▲중·소형 병원용 EMR '큰의사랑' ▲의료전문 전자상거래 쇼핑몰 '미소몰닷컴(www.misomall.com)' ▲병·의원용 건식샵인샵 ▲토털의료영상관리 솔루션(CR·DR·PACS) 및 이비인후과 의료장비 ENT UNIT ▲의약품 자동조제시스템 '유팜 오토팩'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눈여겨볼 부분은 업계의 대표로서 '열린 서비스'를 모토로 고객상담관을 기존의 두 배로 확장하고 신규고객관과 맴버쉽관을 따로 두어 운영한다고 강조했다.
유비케어는 1층 신규고객관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문의와 개원·경영 전반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제공하고, 2층 맴버쉽관은 기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문의와 현재 병·의원 환경에 맞는 추가 상담을 제공하는 등 고객별로 맞춤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담·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유비케어는 KIMES 2009 행사기간 동안 △의사랑 가입고객 고급 레이저복합기 증정 △미소몰닷컴(www.misomall.com)고객 중 방문고객 대상 펜라이트·혈당측정기·온찜질팩 등 기념품 제공 △의사랑과 ENT 의료장비 패키지계약 특가제공 등의 다양한 특전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