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21:36 (금)
그녀의 마음을 훔쳐라!
그녀의 마음을 훔쳐라!
  • 윤세호 기자 seho3@kma.org
  • 승인 2009.03.06 10: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화이트데이 '여심만만'이벤트

그녀에게 발렌타인데이 초컬릿을 받은 남성이라면 그녀만을 위한 특별한 순간을 위해 이런저런 이벤트 준비에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남성고객들을 타킷으로 3월 화이트데이를 앞둔 호텔가 또한 '女心 잡기'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효과적인 이색 상품. 불황을 타지 않는 소비주도 계층으로서 사회적 영향력을 갖춘 여성고객, 섬세한 여심을 읽는 남성과 그 남성에게 제안하는 맞춤형 '여심만만' 상품으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감각이 남다른 그녀와 함께 하는 디너 타임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 / 3월 14일까지 선보이는 '레이디 특선' 메뉴는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콜라겐 요리들로 구성됐다. 함께 섭취했을 때 효과가 좋은 콜라겐과 비타민이 많이 포함된 식재료로 세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 대합 찹쌀찜·3가지 생선회·사쿠라 새우 튀김·연근 성게 완자·대게 돌솥밥·완두콩 당고·한라봉 젤리 등 평소 쉽게 맛볼 수 없는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했다.특히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개인용 샤브샤브는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문의:02-2230-3356).

▶더 파크뷰 뷔페 레스토랑 / 3월 8일부터 광동 요리 프로모션이 열린다. 광동 지역 유명 요리인 바비큐와 딤섬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비큐 재료로는 다이어트에 좋은 돼지고기 목살과 닭고기로 구성했다. 또 중국 '북경오리'로 유명한 전취덕 요리사를 직접 초빙해 현지 '북경오리'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문의:02 - 2230-3374).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식당 '일폰테' / 참치 카파치오와 모짜렐라 전채·생선을 넣어 만든 특선 파스타·레몬 셔벗·신선한 농어찜에 향초소스·초콜릿 무스에 과일 샐러드 메뉴가 제공되는 '일폰테'의 화이트데이 특선메뉴. 분위기 있는 저녁식사와 도심의 야경 속에서 그녀를 향한 마음을 프로포즈 해보면…(문의:02-317-3270).

비지니스가 너무 바빠 그녀와 함께 할 수 없다면 어떻게?

JW메리어트호텔
▶'치어스 패키지' / 친구들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유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여성전용 패키지. 엑스트라 베드(1개)를 무료로 제공해 여럿이 오더라도 편안한 저녁을 보낼 수 있으며 캔 맥주와 다양한 안주가 담긴 스낵플래터가 제공된다. 행사기간은 6월 28일까지 금·토·일요일에만 선보인다(문의:02-6282-6282).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겔랑스파 / 객실과 스파가 포함된 '신라 스파 패키지'. 디럭스 객실 1박에 여자친구를 위한 겔랑스파 2시간 트리트먼트, 조식 및 라운지에서 해피아워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무료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남성도 함께 커플 스파를 받고 싶다면 추가 하면 된다(문의:02-2230-3310).

그랜드하얏트서울
▶더 스파 / '더 스파'에서 운영하는 '홀라스틱 라이트닝 훼이셜', 기미 등 여성의 색소 침착 피부를 관리하는 적합한 프로그램 이다. 아카시아 꽃과 레몬·네롤리 추출물을 이용하여 피부톤 개선에 효과를 준다. 스파 트리트먼트와 함께 또 하나의 선물, 드클레어 화이트닝 킷도 제공되어 피부에 관심 있는 여자 친구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듯. 행사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문의:02-799-8808).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