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9 15:21 (금)
'가정의 달' 특급호텔에서 벌어지는…5월 이야기
'가정의 달' 특급호텔에서 벌어지는…5월 이야기
  • 윤세호 기자 seho3@kma.org
  • 승인 2009.05.01 10:11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에는…

그랜드힐튼 호텔

'그랜드 스위트', 어린이날 패키지

그랜드힐튼 호텔은 '가정의 달' 특별한 즐거움이 있는 어린이날을 맞아 1일부터 5일까지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힐튼 호텔에 있는 그랜드 스위트에 머물며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팅커벨(양송이 크림 스프)·짱구 핫도그·둘리 피자·후크선장의 햄버그 스테이크·아기사자 심바의 소풍 등 재미있고 다양한 메뉴들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책 2권과 예쁜 우산을 증정한다(문의:02-2287-8400).

뷔페 레스토랑의 Children's & Parent's Day Celebrations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그랜드힐튼 호텔 지하 로비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페이스 페인팅·마술쇼·다양한 모양의 재미있는 풍선 만들기 등 재미난 이벤트를 벌인다. 또한 기존 메뉴 외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탕수육·피자·스파게티·핫도그 등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8일 어버이날에는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정성스런 카네이션과 케익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5월,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 어떨런지…(문의:02-2287-8271,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은 점심에만 가능하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서울

'쿠킹 위드 대디' 패키지, "아빠와 함께 요리를"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쿠킹 위드 대디'패키지를 선보인다. 1베드룸 스위트에서 1박, 객실 내 주방에서 가족이 함께 요리할 수 있도록 스파게티 재료와 레서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파크카페 방형욱 총주방장은 "아이들에게 인기 있고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스파게티 재료와 요리과정을 쉽게 설명한 레서피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맛있는 요리를 아이와 함께 만들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키즈풀이 있는 2천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스쿼시 코트·수영장·인도어 골프장·사우나와 키즈클럽 등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문의:02-2090-8025, 투숙을 원하는 고객은 당일 24시간 전 예약).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 티켓 증정 이벤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내 파크 카페는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황금연휴를 맞아 레스토랑에서 디너 세트를 선택하는 손님 가운데 선착순 6명에게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 전시에서는 오드리 헵번·윈스턴 처칠·아인슈타인 등 20세기 다양한 영향을 끼쳤던 인물들에 대한 카쉬의 독특한 시선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 부모님과 함께 오는 어린이에게는 아이스크림과 쿠키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어버이날 부모님과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5만원 상당의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문의:02-2090-8050).

그랜드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베큐' 오픈

시원하게 펼쳐지는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바베큐 부페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베큐'가 8일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베큐의 부페 스테이션 가운데에 마련된 1m 직경의 대형 참숯 그릴에서는 육류와 해산물이 준비된다. 겨자 소스로 맛을 낸 쇠고기·갈릭과 로즈마리를 곁들인 양고기·챠르물라 소스의 닭가슴살 구이 등의 육류와 왕새우·랍스터·칠리 소스로 버무린 오징어 등의 싱싱한 해산물·홈메이드 이탈리안 소시지 등을 주방장이 즉석으로 구워내어 신선함을 그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4가지 드레싱의 샐러드와 구운 감자·채소·볶음밥과 수프 등의 사이드 디쉬가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식사의 마무리를 책임질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과 함께 아이스크림·다양한 종류의 케익 등을 맛볼 수 있다.

한강과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장관을 이루는 아름다운 전망, 코발트 빛의 수영장에 은은하게 비치는 불빛, 그리고 풀사이드를 둘러싼 푸르른 정원이 선사하는 이국적인 정취는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은 낭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문의:02-799-8495, 저녁 6시~10시, 우천시 폐장).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