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초여름 패키지!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초여름 패키지!
  • 윤세호 기자 seho3@kma.org
  • 승인 2009.05.15 13:24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나만의 여름나기' Early Summer Package

서울신라호텔은 5월 23일부터 6월 말까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23일 야외 수영장의 개장과 함께 선보이는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도심 속에서 안락한 여름휴가를 미리 만끽할 수 있다.

남산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장에서 생맥주·화이트와인·소프트 드링크 등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도 함께 주어지며 'Fresh'의 트래블 키트 및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비치백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뷰 앤 프린트' 서비스
서울신라호텔은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객실에서 감상하고 즉석 인화할 수 있는 '뷰 앤 프린트(View&Print)' 서비스를 시작한다. '뷰 앤 프린트'는 디지털 액자와 사진 인화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디스플레이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얼리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사진 공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야외수영장·영빈관·조각공원 등 호텔내의 '10대 베스트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뷰 앤 프린트'를 통해 인화해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무료숙박권·식사권·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문의:02-2230-3310).

그랜드 힐튼 호텔
Promise for the Bikini Body Package
올 여름 X라인을 꿈꾸는 트렌디한 여성만을 위한 레이디즈 패키지. 그랜드 힐튼 호텔은 작년에 선보인 레이디즈 파티 패키지의 호응에 힘입어 새롭고 더욱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Promise for the Bikini Body Package' 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방 3개와 거실, 부엌까지 갖춘 그랜드 힐튼 호텔 내에 위치한 그랜드 스위트에 최대 6명의 인원이 숙박하며 조식뷔페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 파격적인 가격으로 쉬크한 도시여성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에 충분하다.

패키지 컨셉에 맞게 물 한 방울까지 섬세하게 고려해 냉장고에 에비앙·진저엘·LORINA LEMONADE 등을 준비했으며 와인1병·치즈·믹스드 너츠도 포함돼 있다. 또한 Summer Kit로 Veet 인샤워 제모크림 150ml, Rexena 데오드란트 20g, 쿨링마스크,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등도 증정한다. 바디 슬리밍 전문 브랜드 마리프랑스의 퍼팩트 비키니 관리도 받을 수 있다(문의:02-2287-8400).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트로피컬 칵테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일찍 시작된 여름, 시원한 맛과 함께 무더위를 식혀줄 트로피컬 칵테일을 8월 중순까지 선보인다. 로비 라운지에서는 망고·바나나·코코넛·파인애플 등의 열대 과일과 여름의 대표적인 과일인 복숭아·멜론·수박 등을 이용한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망고의 달콤한 맛과 스파클링 와인의 톡쏘는 맛에 색깔까지 상큼한 '망고 벨리니',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연두빛의 '멜론 마티니', 럼의 진한 맛과 함께 수박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수박 데키리',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바나나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복숭아 바나나 스무디', 멜론과 수박의 씹히는 맛을 즐길 수 있는 '멜론 펀치', 새콤달콤한 맛의 '망고 파인애플 스무디'등 알코올과 무알코올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인 파티오에서도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문의:02-799-81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