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의료공학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이 새로운 고객 건강쉼터 '솔고하하파크'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솔고하하파크' 역삼센터는 솔고바이오의 건강 기능성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웃음을 전파하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기 위해 무료로 운영하는 고객 서비스 공간이다.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이한 솔고바이오가 이처럼 획기적인 고객 쉼터를 마련한 이유는 바로 '건강한 삶의 질'이라는 경영이념과 고객 사랑에 보은하고자 마련된 것.
특히 '솔고하하파크'는 참이슬·처음처럼·힐스테이트·엑스캔버스·베스띠벨리 등을 탄생시킨 국내 최고의 브랜드 네이미스트인 크로스포인트의 손혜원 대표가 직접 네이밍을 하고 브랜드 컨셉을 컨설팅했다.
'웃음, 건강, 행복 드림터'라는 새로운 건강 테마 파크를 지향하는 '솔고하하파크'는 역삼역 중심부에 실평수 100평에 온열전위 찜찔방과 휴게 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 전문 웃음 치료사 및 트레이너들이 웃음 교육을 진행하며 고객들은 웃음배우기 뿐만 아니라 요가·건강체조·노래교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김서곤 솔고바이오 회장은 "35년간 병원용 치료재 및 가정용 의료기기, 헬스케어 제품들 개발하면서 느꼈던 점은 육체적 건강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정신적·마음의 건강이었다"며 "고객들에게 정신적인 건강을 무료로 드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웃음 이라고 판단해 솔고하하파크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