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맞은 복어의 맛난 요리를…특급호텔에서

제철 맞은 복어의 맛난 요리를…특급호텔에서

  • 윤세호 기자 seho3@kma.org
  • 승인 2009.11.27 10:55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일식당 아카사카에서는 내년 2월 28일까지 제철을 맞이해 최고의 맛을 내는 복어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저칼로리, 고단백질에 각종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으로 즐길수 있는 복어를 아카사카의 후쿠다 주방장이 다채로운 요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복어의 감칠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회를 비롯해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튀김과 담백한 죽, 따뜻한 국물이 일품인 복 냄비, 향긋한 미나리와 쫄깃쫄깃한 복 껍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복 껍질 무침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복 요리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사케도 준비되어 있어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겨울철의 별미로 즐길 수 있다(문의:02-799-8164).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서울
▶'메리 디셈버' 런치 프로모션 / 레스토랑 파크 카페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맛과 향을 느끼고픈 분들을 위한 '메리 디셈버(Merry December)' 프로모션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선보인다.
 코스별로 균형을 맞추어 짜여진 5코스 요리 스프, 샐러드, 메인(스테이크 또는 생선요리), 디저트 그리고 커피는 먹는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을 듯...또한 연인들이 즐겨 찾는 프랑스산 모엣 샹동(Moet Chan Don) 스파클링 와인을 12월 한 달간 20%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문의:02-2090-8050 / 저녁 코스 메뉴는 12월 24일과 25일만 제공된다).

서울팔래스호텔
▶'생기(生氣)가득 한방차' 특선 선보여 / 라운지에 위치한 'TWOTONE'과 뷔페식당 'The Goong'에서 내년 2월 말까지 보양에 좋은 '생기가득 한방차'를 선보인다. 당질과 비타민 A ·B1 ·B2가 풍부해 예로부터 보건차로서 마셔왔던 대추차와 쌍화차,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나 많이 들어 있어 감기와 피부미용에 좋은 유자차, 두통과 기침에 효과가 있는 생강차, 인삼차, 쌍화차 외에도 한약 원액을 그대로 우려낸 생기음과 커피 마니아를 위한 생기라떼, 생기 카푸치노도 특별메뉴로 선보인다(문의 : 02-2186-6885~6).

그랜드힐튼호텔
▶'Advent Calendar' / 호텔 로비에서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레스토랑·객실·연회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추첨하는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이벤트가 펼쳐진다. 캘린더 창문 안에 매일 준비되는 행운권 추첨 선물과 행사를 후원하는 기업의 로고가 전시되는 이번 행사의 후원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으로 전달된다(문의 : 02-2287-8246). <*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유래 : 크리스마스 시기를 어드벤트 시즌이라 부르며 보통 첫 일요일 11월 27일∼12월 3일부터 12월 24일까지를 사람들은 손꼽아 기다린다. 이 기간동안 아이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캘린더의 그림창을 열면 점점 더 예쁘게 완성되고, 뒷면을 상자처럼 만들어 안에 초콜릿이나 사탕을 넣는다. 아이들은 사탕먹는 재미를, 어른들은 크리스마스 준비에 서서히 바빠지기 시작함을 알리는 이 캘린더는 1880년대 독일에서 시작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