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19 06:00 (금)
나만의 제주여행을 즐기려면?

나만의 제주여행을 즐기려면?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0.05.28 11:3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더 신라 패키지' 한정 20명


제주신라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 디너.

제주신라호텔에서 최고의 VIP 되세요!
20주년 기념 '더 신라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6월1일부터 선착순 20명에게 최고의 VIP 예우와 혜택을 제공하는 '더 신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를 받는다.

또한 별도의 체크인 없이 Express Check in을 통해 전망 좋은 스위트룸에 짐을 푼 후 레저 전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올레길을 걷는 등 제주의 비경을 즐긴다. 오후에는 이국적인 야자수가 우거진 숨비 스파 & 자쿠지에서 피로를 푼다. 이와 함께 호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와 객실 또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며 밤에는 호텔 정원에서 세계 각국의 와인을 테이스팅할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와 '나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2박·공항 프라이빗 픽업 센딩 서비스·2인 조식·일식당 철판구이 석식 또는 객실 내 로맨틱 프라이빗 디너 중 선택(2인 1회)·양식당 석식 뷔페(2인 1회)·개관 20주년 기념 고급 와인 1병과 과일&치즈 안주·라운지 에프터눈 티·라 메르 VIP 화장품 세트(40만원 상당)·월드 와이너리 투어 2인·올레길 투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문의:국번없이1588-1142).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광둥식 바베큐 요리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중국 4대 요리로 손꼽히는 광둥 지역의 바베큐 요리를 6월 한달간 선보인다.
다양한 종류의 중국 요리 중에서도 특히 한국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광둥 지역의 요리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맛을 살릴 뿐만 아니라 외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아 독특한 요리 기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는 양념을 바른 오리·닭·돼지 고기를 고리에 걸어 재료에 따라 40분에서 2시간 정도 서서히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한 바베큐 요리를 선보인다. 기름지고 느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바베큐 요리와 함께 맛보면 좋은 닭고기 냉채 등의 애피타이저와 기름기가 쏙 빠진 삼겹살 찜·광둥식 등심 스테이크 등의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문의:02-799-8163).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그랑아 가든 바비큐 해피아워'

6월이 다가오면서 어느새 날씨가 초여름을 방불케 하며 따사로운 햇살에 나들이 본능이 절로 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는 서머 특선 '그랑아 가든 바베큐 해피아워'를 마련해 바베큐와 와인·생맥주를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무제한 즐기는 행사를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지하1층 아케이드 입구 테라스에서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는 '그랑아 가든 바베큐 해피아워'는 입장료 1인 3만5천원(부가세 포함)에 특급 호텔 전문 세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즉석 바베큐 코너에서 치킨 데리야끼·쇠고기 꼬치요리·독일식 포크 소시지·구운 호박과 가지·프렌치 프라이 등의 바비큐 요리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소스·각 종 빵 등 풍성한 안주가 제공되며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문의:02-531-6867).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