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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 조명덕 기자 mdcho@doctorsnews.co.kr
  • 승인 2010.07.08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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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향대 천안병원, '2010 고객만족 프로젝트' 상반기 결산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7일 오후 3시 별관강당에서 '2010 고객만족프로젝트 상반기 결산대회'를 열었다.

▲ 모두 22개 참가팀이 프리젠테이션·롤 플레이·UCC·포스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동 내용을 보고했다.
2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프로세스 개선·환경 개선·업무효율성 증대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올해 상반기 동안 벌였던 활동이 보고됐다. 모두 22개 참가팀은 프리젠테이션·롤 플레이·UCC·포스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동 내용을 보고했다.

구연 부문에서는 '외래 예약 부도율 감소활동'을 발표한 외래특수간호팀이 대상, '행동하는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자'의 원무팀이 최우수상, 신생아실영양팀·병동간호팀이 각각 우수상을 받았다.

포스터 부문에서도 외래특수간호팀이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약제팀·수술실·간호부 등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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