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기업인 바이로메드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큐어몰(www.curemall.co.kr)에서 '무르핀'과 '알렉스아이 플러스' 제품을 대상으로 설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시행한다.
무르핀은 바이로메드가 최근 선보인 관절 건강 개선용 신제품으로 관절의 구성성분을 제공하는 MSM과 연골보호·항염증·진통작용의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이 배합돼 관절의 통증과 불편함을 개선해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렉스아이 플러스는 바이로메드의 히트 상품인 알렉스와 같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면역 과민반응 개선기능에 대해 국내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또 다래추출물을 함유해 황사·꽃가루·집먼지·진드기 등에 의해 유발되는 각종 과민 증상들을 해결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먹기 편한 액상 타입에 김치유산균까지 함유하고 있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의 면역건강 지킴이로 딱 맞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김용수 대표이사는 "이번 설을 맞아 바이로메드가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면서 "환절기가 다가올 때 악화되기 쉬운 관절 건강과 면역 건강을 착한 가격에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할인행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큐어몰(www.cure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