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5 10:02 (목)
올 봄 호텔가 싱그러운 딸기 향에 취하다

올 봄 호텔가 싱그러운 딸기 향에 취하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3.02.08 14:27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Sweetie Strawberry'
상큼한 맛과 신선함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딸기. 비타민 C의 여왕으로 불리는 딸기는 귤보다 1.5배, 사과보다는 10배 많으며,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봄 햇살에 생기기 쉬운 기미나 주근깨 예방·피로회복·노화방지·항암작용 등 다방면에 효과가 뛰어나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봄철 대표 과일이다. 추운 겨울 내내 잠들어 있던 미각을 깨우고 상큼한 봄내음을 만끽하고 싶다면…특급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딸기의 매력에 빠져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스트로베리 홀릭'

 
로비라운지 앤 델리에서 4월 30일까지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스트로베리 홀릭'을 선보인다. 큼직한 딸기가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스트로베리 와플, 딸기 마카롱과 함께 오후의 나른함을 상큼하게 깨워주는 스트로베리 쥬스, 마카롱과 싱싱한 딸기가 곁들여진 리얼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봄의 미각을 자극하는 딸기로 피곤하고 나른해질 수 있는 계절에 몸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보자(문의=02-2270-3101).

플라자호텔, '러브 인 베리'

부티크 카페 & 바 더라운지에서 딸기를 활용한 '러브 인 베리'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시즌마다 신선한 제철과일 주스를 선보이고 있는 더라운지의 이번 프로모션은 생 딸기로 만들어 신선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 100% 딸기로 만든 '후레시 스트로베리 주스', 딸기에 복분자를 더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스트로베리 & 복분자 주스' 그리고 상큼함과 부드러움이 입 속 가득히 채워지는 '스트로베리 요거트'와 '홈메이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등 총 4가지 메뉴를 선보인다(문의=02-310-7400).

롯데호텔, 다양한 딸기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는 'Sweetie Strawberr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딸기주스와 딸기쉐이크, 딸기주스에 부드러운 딸기 케이크를 더한 세트메뉴, 딸기와 생크림이 만난 딸기 플레이트와 샴페인 2잔으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라운지&브라세리도 'Berry! Berry! Strawberry!'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딸기주스와 딸기쉐이크, 상큼한 칵테일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상큼한 딸기 치즈 케이크와 딸기 바닐라 케이크등을 내놓았다.

롯데호텔제주 더 라운지는 'Strawberry Fair' 프로모션으로 딸기 주스·딸기 콜라다·딸기 케이크 세트를 선보여 촉촉한 진홍빛 딸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문의=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02-317-7131, 롯데호텔월드 라운지&브라세리 02-411-7751 롯데호텔제주 더 라운지 064-731-425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딸기 디저트 뷔페'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딸기 디저트 뷔페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딸기 뷔페는 크게 3가지 파트로 나뉜다. 첫번째 생과일 섹션에는 핑크 초콜릿 분수 앞에 싱싱한 생딸기가 제공되며 고객은 취향에 따라 생딸기를 신선하게 즐기거나 초콜릿 퐁듀 스타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딸기 이외에 좋아하는 봄 제철 과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두번째 쉐어 섹션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딸기 피자. 보통 딸기는 차갑게 먹는다는 편견을 깨고 따뜻한 딸기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새로운 스타일의 디저트를 원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피스 섹션에서는 딸기를 설탕으로 조린 디저트로 떠먹는 재미가 있는 딸기 콤폿, 레몬과 딸기의 조화가 새콤한 독일식 롤케익 룰라드, 크림과 우유를 끓여 딸기 퓨레와 젤라틴을 넣고 만든 이탈리안 디저트 파나코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인 딸기 마카롱, 바삭한 딸기 파이, 부드러운 치즈의 맛이 일품인 딸기 케이크 등이 개별적인 접시에 담겨서 선보인다. 이번 딸기 뷔페는 셰프가 직접 고객 앞에서 조리해 음식을 전달하는 '플람베 카트 서비스'를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문의=02-559-7603).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서울, '프렌치 디저트 위드 스트로베리'

28일까지 선보이는 딸기 디저트. 프랑스에서 즐겨먹는 대표적인 간식 크레페에 신선한 딸기와 바닐라 휘핑크림을 듬뿍 넣은 뒤 다크 체리를 놓아 포인트를 주었다. 얇고 쫄깃한 식감의 크레페와 은은한 바닐라향이 풍기는 리치한 크림과 상큼한 딸기향이 어우러져 맛의 궁합이 좋다. 기호에 따라 초콜릿 시럽을 추가할 수도 있다. '뚜흐 프람부아즈'는 신선한 딸기와 슈 그리고 샴페인 크림으로 탑을 쌓은 디저트인데, 모든 재료의 식감이 부드러워 입에서 풍부한 딸기향과 함께 녹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딸기 로마노프'는 약간의 오렌지 주스와 브랜디가 가미돼 특유의 향미가 더해진 크림과 딸기를 함께 먹는 디저트다. 투명한 유리잔에 층층이 쌓인 크림과 딸기가 보이고 민트잎이 얹어져 먹음직스럽게 장식된다(문의=02-2090-8050.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스트로베리 피스트'

'모모 바/라운지'에서 28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밀푀유와 딸기 타르트·딸기 치즈케이크·딸기 롤케이크·딸기 프룻 샐러드 등의 디저트 5종과 딸기 프라푸치노·아이스 스트로베리프레도·딸기 샹그리아·스트로베리 템테이션·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등으로 구성된 음료 5종으로 풍성하게 준비된다.

특히 천 겹의 잎사귀라고 불리는 밀푀유에 통딸기를 넣어 만든 딸기 밀푀유는 가공하지 않은 신선한 딸기 고유의 육즙과 풍부한 향이 폭신한 크림과 어우러져 달콤한 맛을 살리고,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패스트리 부분이 더해저 식감마저 다양한 프랑스의 대표 디저트다(문의=02-2638-3081).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신선한 딸기 음료 프로모션

델마르에서 28일까지 다양한 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생딸기를 갈아 만든 '생딸기 주스', 피로회복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도 좋은 복분자를 이용한 '생딸기 복분자 주스', 생딸기와 함께 바나나가 듬뿍 들어간 '생딸기 바나나 주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생딸기 쉐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문의=02-3440-80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더 파빌리온과 다이닝&카페 더뷰에서 23일부터 4월 28일까지 매주 토·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가 한자리에 마련되는 뷔페 메뉴는 총 30여가지. 앙증맞은 유리 글라스에 담겨 나오는 '딸기 티라미수'를 시작으로 바삭한 '딸기 패스트리'와 입에서 살살 녹는 '딸기 생 초콜릿', '딸기 슈크림' 등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디저트들이 준비된다.

이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커피 또는 차·과일 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오후 3시 이전 퇴장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의=02-455-5000).

서울가든호텔, 봄 딸기 프로모션

로비라운지&바 파티오에서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신선하고 상큼한 맛의 딸기 주스와, 부드러운 우유 속에 딸기 과즙이 살아 있는 딸기 밀크쉐이크, 피를 맑게 하고 면역력 강화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복분자와 딸기가 만난 딸기 복분자 주스, 딸기 복분자 쉐이크를 선보인다(문의=02-710-7280).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제주산 딸기를 이용한 스트로베리 시그니처 박스를 아일랜드라운지에서 3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제주산 딸기는 향이 매우 풍부하며,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매우 높아 인기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스트로베리 시그니처 박스는 신선한 딸기와 휘핑크림, 딸기 치즈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및 딸기 파나코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선물로 올해의 인형도 함께 선사한다(문의=064-733-1234).

르네상스 서울 호텔, 딸기 치즈 케이크

더 베이커리에서 딸기 제철을 맞이해 '딸기 치즈 케이크'을 선보이고 있다. 기본 치즈 케이크에 딸기로 장식해 시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미각적인 상큼함도 더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티라미수 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딸기 데코레이션으로 마무리하며 제철에 맛있는 케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딸기 철이 지나기 전에 신선한 딸기 치즈 케이크를 만나보면 어떨까?(문의=02-2222-865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