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2013 KIMES 2013 현장서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kimes2013 KIMES 2013 현장서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 특별취재팀 admin@doctorsnews.co.kr
  • 승인 2013.03.12 10:23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닉스

매년 혁신적인 방식의 전자차트와 첨단 디지털 의료기기를 선보였던 포인트닉스가 이번 KIMES 2013에 ▲갤럭시 노트 10.1용 비보험 스마트 전자차트 'OK_Pen Note' ▲초대형 센서를 창착한 ConeBeam CT 'Point i 3D' ▲Simple X-ray 촬영이 가능한 Point 3D Combi 500M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개발된 비보험 전자차트 'OK_PEN Note'는 S-PEN을 이용해 기존 종이차트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환자의 진료·상담·치료계획을 직접 기록 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 10.1에 장착된 카메라를 이용해 환자의 이미지를 실시간 획득하고 입력이 가능하다. 또 병·의원의 VIP 고객의 기록을 안전하게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상담 시 수술 동의율을 높이는 필수 제품이다.

포인트닉스 영업부장은 "국내 최대 용량(F.O.V)으로 촬영 가능한 ConeBeam CT인 'Point i 3D(F.O.V 19*16)'와 Simple X-ray도 가능한 'Point 3D Combi 500M(F.O.V 17*11)'을 출시해 기존 다른 회사 방식의 C.C.D 타입이 왜곡되고, 화질이 떨어지는 문제를 개선했다"면서 "다른 회사 CT보다 적은 피폭량으로 촬영하며 작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밖에 포인트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제품 Nix_Pen EMR 전자차트와 함께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인트닉스는 주력제품 Nix_PenEMR 전자차트를 현장 계약하는 고객에게 가입·설치비 50%현장 할인할 예정으로 개원의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포인트닉스는 20년 동안의 전자차트를 개발·공급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항상 새로운 기술과 제품으로 의료정보업계의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Cone-Beam CT와 디지털 Panorama 등의 디지털 X-ray뿐만 아니라 지난해 국내 1위 치과 유니트 체어업체인 한림덴텍을 인수해 치과 의료기기업체의 선두 그룹을 달리고 있다. 또 세계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포인트닉스는 매년 새로운 기술과 제품개발로 국내에서 전자차트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도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비보험 전자차트를 선보이며 국내 EMR 사용 방식의 개선과 혁신을 꾀하고 있다.

이와 함께 ▲Cone-Beam CT ▲Digital Panorama System ▲유니트 체어 ▲Implant ▲각종 소독기 등을 전문 연구개발하며, 제조기술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포인트닉스는 지난해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으며 세계 20여국에 수출을 진행했다.
정좌락 포인트닉스 대표는 "'우리가 함께 창조한 제품으로 세계 최고가 되자'라는 슬로건으로 디지털 X-ray 세계 최고 업체로 도약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