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3-28 17:57 (목)
할로윈 데이가 찾아왔다
할로윈 데이가 찾아왔다
  • 윤세호 기자 seho3@doctorsnews.co.kr
  • 승인 2014.10.15 11:47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가, 할로윈 파티 & 할로윈 시즌 프로모션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 할로윈파티

10월 31일, 할로윈 데이가 찾아왔다. 미국은 이맘때면 할로윈 데이 축제로 시끌벅적하다. 진정한 할로윈 데이를 즐기려면 미국으로 가야겠지만, 직장 근처 혹은 집 근처에서도 할로윈 데이를 체험할 수 있다. 특급호텔가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각 호텔마다 개성있는 할로윈 파티와 할로윈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Hallo 으리 파티' & '진짜 사나이 파티'
뉴욕 스타일 라운지 바 조이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10월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의리' 컨셉의 'Hallo 으리 파티'를 연다. 식상한 할로윈 파티 컨셉에서 벗어나 조이 바에서 새롭게 준비한 'Hallo 으리 파티'의 컨셉은 최근 트렌드인 '의리'. '의리남'으로 알려진 배우 김보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구레나룻과 선글라스로 분장한 조이 바의 스탭들이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진 바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이번 'Hallo 으리 파티'에서는 개그우먼 박민영·조우용이 진행하는 '의리 게임' '마술사 김우창의 마술 쇼' '개그맨 MC들의 개그 공연' '행운권 추첨 행사' '전문 DJ가 선사하는 디제잉(DJing)과 댄스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행운권 추첨 행사를 통해 디럭스 룸 숙박권·뷔페 패밀리아 식사권·카페 아미가의 와인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파티의 컨셉에 맞게 의리있는 친구 3명 이상이 함께 방문할 시 입장료를 1인당 1만원씩 할인을 해준다. 입장료는 1인 기준 3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밤 9시 이전 입장 고객에게는 입장료를 1인당 1만원씩 할인해주며, 칵테일 1잔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으로 분장 소품인 구레나룻과 선글라스도 증정한다. 파티는 스탠딩 파티로 진행되며, '으리으리' 세트 메뉴 주문 시에는 테이블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럭셔리 멤버스 바 마에스트로에서도 31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짜 사나이' 컨셉으로 '진짜 사나이 파티'를 선보인다. 밀리터리 룩 및 조교 군복으로 분장을 한 마에스트로의 스탭들 및 하우스 밴드, 브라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 고객 참여 게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문의=02-3440-8000).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 2014'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10월 20일부터 31일까지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 2014'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로윈 섹션'을 별도로 마련해 드라큘라 라즈베리 푸딩·호러 쿠키·뱀파이어 호박 케이크를 비롯해 색다른 할로윈 메뉴를 내놓는다. 레스토랑 입구와 벽면에도 호박으로 만든 잭-오-랜턴(Jack-O뎽 Lantern) 등으로 장식해 이색적인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로윈 데이 당일인 10월 31일에는 모든 테이블에 특별 제작한 할로윈 칵테일 한 잔을 제공하며 각종 가발과 가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마련해 추억거리를 남길 수 있다(문의=02-317-7171~2).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할로윈 키즈 파티'
오는 11월 1일, 웨스트 타워 그랜드 볼룸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할로윈 키즈 파티'를 연다. 이번 파티에서는 한껏 멋을 부린 아이들이 으스스한 분위기로 꾸며진 호텔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티에 참가한 아이들은 매직쇼·할로윈 양초 만들기·페이스 페인팅·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에서는 할로윈 의상으로 가장 멋진 포즈를 취한 어린이에게 뷔페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6~8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한 이번 할로윈 파티는 오전 11시와 오후 3시 30분, 두번 진행된다. 참가비는 7만 7000원이며 동반하는 부모는 1인 1만 1000원이다(문의=032-745-1713).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할로윈 인 뉴욕 원더아워'
10월 31일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호텔에서 뉴욕 스타일의 음식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인 뉴욕 원더아워'를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는 미국 뉴욕 본고장의 음식과 대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악마의 와인으로 불리우며 육즙이 풍부한 쇠고기요리와 잘 어울리는 샤토 드 깔리에르·말리뇨를 비롯해, 포도 재배지로 이상적인 기후를 가지고 있는 캘리포니아와 워싱턴에서 생산된 다양한 와인 등 20여 가지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와인 뿐만 아니라 호텔 셰프가 준비한 프리미엄 미국산 돼지고기 소시지 구이·바비큐 폭립과 베이크 빈·진한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는 맥 앤 치즈·뉴욕 스타일 콤비네이션 피자·특제 수제 햄버거 등 미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요리와 여러 가지 샐러드·마른 안주·과일·치즈 등 파티 분위기와 어울리는 음식도 뷔페 스타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페이스 페인팅·메이크업 서비스·다양한 공연 등도 함께 준비돼 있다. 가격은 1인당 6만원이며, 오후 9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1시 30분까지 진행한다(문의=02-3430-8603).

▶서울 팔래스 호텔, '패밀리 할로윈 파티'
뷔페&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에서 31일 '패밀리 할로윈 파티'를 연다. 가족 파티 컨셉으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된 이번 파티는 31일 당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면 또는 마녀 모자를 증정하며, 아이들에게는 몬스터 캔디를 추가로 선물해 재미를 더한다.

마녀스프·몬스터 햄버거·블러디 피자 등 할로윈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와 함께 마술사 이준상의 서프라이즈 마술쇼, 폴라로이드 포토타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뷔페 식사권·수제 케이크 등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참가비는 6만 9000원이며, 할로윈 특별 뷔페와 스테이크까지 제공된다.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만 13세미만) 방문 시 어린이는 무료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문의=02-2186-6869~687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섹시 호러 할로윈 파티'
바 루즈(Bar Rouge)에서 10월 31일 '섹시 호러 할로윈' 파티를 연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DJ가 일렉트로닉 음악을 들려주는 가운데 바텐더가 선사하는 할로윈 칵테일 등이 어우러져 흥겨운 파티로 진행된다. 공간은 호박과 거미줄 등 으스스한 분위기로 연출되며, 입구에서는 바텐더가 준비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직원들은 헤어·메이크업·의상 모두 할로윈 파티 컨셉으로 맞이해 파티 분위기를 더할 예정. 의상과 메이크업을 멋스럽게 연출한 고객을 선발하는 베스트 드레서 경연과 함께 타로 카드점·페이스 페인팅·다트 게임 등도 준비돼 있다. 또한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댄스 베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티는 저녁 9시에 시작해 다음날 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3만원이다(문의=02-6282-6762).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디제잉 공연과 함께하는 신나는 할로윈 파티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저녁 7시부터 다음날 1시까지 할로윈 파티를 연다. 이번 파티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랩 공연, 라이브 밴드의 경쾌한 음악 연주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괴기스러운 데커레이션은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줄 것이다. 이 밖에도, 호텔 숙박권·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럭키드 행사가 준비됐다. 무료 음료 2잔이 포함된 입장료는 1인 기준 3만원이다(문의=02-2270-3181).

▶더 플라자 호텔, '에릭케제르' 할로윈 에디션
프랑스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에서는 할로윈의 상징인 잭오랜턴(Jack-O뎺 Lantern) 호박을 활용한 다양한 에디션 제품을 오는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할로윈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이 제품은 호박으로 만든 빵·타르트·머핀 등을 포함, 잭오랜턴의 재미있는 모양뿐만 아니라 영양과 맛을 자랑한다. 또한, 에릭케제르는 타르트 오 포티롱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호박 바구니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문의=02-310-75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다이나믹 듀오 & 일리네어 레코즈 콘서트 '블랙할로윈 파티'
다양한 공연과 굵직한 파티를 개최했던 비스타홀에서 10월 31일 밤 10시부터 다이나믹 듀오, 일리네어 레코즈와 함께하는 '블랙할로윈 파티'를 연다. 이번 공연은 다이나믹 듀오와 빈지노·더콰이엇·도끼·리듬파워 등 국내 힙합 아티스트가 총 출동해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스탠딩 티켓 가격은 7만 7000원. 테이블이 제공되는 VIP 부스석의 경우 66만원부터 시작한다(문의=1588-5212).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