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민 전 의료정책연구소장, 의협회관 신축기금 5천만원 완납
이용민 전 의료정책연구소장, 의협회관 신축기금 5천만원 완납
  • 이정환 기자 leejh91@doctorsnews.co.kr
  • 승인 2023.07.26 11:29
  • 댓글 3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도 회관 신축을 위해 힘써주신 마음 감사드린다"
이용민 전 대한의사협회 의료정책연구소장. ⓒ의협신문
이용민 전 대한의사협회 의료정책연구소장. ⓒ의협신문

이용민 전 대한의사협회 의료정책연구소장(미소퀸의원 원장)이 지난 2017년 5월 24일 의협회관 신축기금 5000만원 납부를 약정하고, 정기적으로 100만원씩 납부해 약정한 의협회관 신축기금 5000만원을 최근 완납했다.

이용민 전 소장은 "의협 신축회관이 지난 2022년 11월 25일 준공됐는데, 뒤늦게라도 신축기금을 완납하게 되어 기쁘다. 대내외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관신축이라는 회원들의 오랜 염원을 이뤄줘 회원으로서 현 집행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필수 의협회장은 "회관 신축에 큰 도움이 되어 준 이용민 전 의료정책연구소장은 과거 의협 집행부에 몸담던 시기에도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회관신축기금을 완납해 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존경을 표한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2023년 7월 24일 기준 의협회관 신축기금은 모금 목표액 대비 약 50%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238개의 단체 및 461명의 개인이 기금을 납부했다.

또 일정 금액 이상 회관신축기금 납부자의 경우, 의협회관 로비 1층에 마련된 도너월에 기부자 명판이 올려지며, 이와 함께 의협 홈페이지에 명단이 게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atiatok 2023-09-23 07:53:48
안녕하세요!

내 재미있는 음악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우연히 하나의 프로젝트를 발견,난 그냥 즉시이 노래를 사랑)


Introducing Fast Distro Music -다양한 아티스트의 다양한 전자 음악을 제공하는 음악 배포 서비스.
이 재능있는 음악가들 중에는 유명한 ASPARAGUSproject ,전자적인 비트를 만드는 데 뛰어난 기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최신 릴리스, "All The Things You Do "그들의 뛰어난 재능과 다재다능함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 댄스 트랙은 특별한 짧은 아무것도 없다,전시 ASPARAGUSproject's 전자 음악의 숙달. 맥동 비트,중독성 신디사이저,그리고 매혹적인 멜로디와 함께,
그것은 빨리 영원한 마음에 드는 것 된다. 당신이 재생을 누르면,리듬이 인수하고 완전히 몰입 행복감 영역으로 이송 할 준비를합니다.
당신이 전율 음악 여행을 찾고 있다면,보다 더 봐 ASPA

Soniatok 2023-09-20 12:46:40
안녕하세요!

내 재미있는 음악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우연히 하나의 프로젝트를 발견,난 그냥 즉시이 노래를 사랑)
Fast Distro Music - 무료 음악 배포 서비스는 많은 아티스트에게 최고의 전자 음악 히트 곡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전자 음악의 팬이라면,당신은 유명한 아티스트 들어 있어야합니다 ASPARAGUSproject .
최고의 전자 비트 작곡에 대한 열정으로, ASPARAGUSproject 음악 산업에 중요한 흔적을 남겼다.
그들의 최신 댄스 트랙, "All The Things You Do" 그들의 뛰어난 재능에 대한 진정한 증거입니다.
"All The Things You Do" 특별한 댄스 트랙입니다. ASPARAGUSproject's 전자 음악의 다양성과 숙달.
이 노래 의 박동적 인 비트,중독성 있는 신시스,그리고 매력적 인 멜로디 는 이 곡 을 즉시 고전 으로 만든다. 당신이 재생을 누르는 순간부터,리듬이 인수

닥터셰프 2023-08-14 11:45:40
너무 멋지십니다!
배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