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8 19:59 (일)
윌스기념병원,'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수상

윌스기념병원,'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수상

  • 편만섭 기자 pyunms@doctorsnews.co.kr
  • 승인 2010.12.24 11:39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관 중 유일하게 고객지향 서비스 부분 수상자로 선정

척추관절 전문 윌스기념병원이 22일 개최된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에서 '고객지향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박춘근 병원장<오른쪽>이 22일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지향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고 있다

윌스기념병원은 증상별 맞춤 치료· 최적화된 진료 시스템의 도입· 환자 우선의 의료서비스 시행에 높은 평가를 받아 의료기관 중 유일하게 고객지향 서비스 부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공정거래위원회·금융위원회· 지식경제부· 환경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권리와 학계 및 관련단체 평가 등 다각적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경영 시스템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춘근 병원장은 "환자 우선의 맞춤 의료서비스로 최상의 치료 결과를 이끌어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