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창립기념식서 비전 선포...향후 20년 목표 밝혀
씨젠은 26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25주년 창립기념식 및 재단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
씨젠은 '정확한 질병검사와 혁신적인 연구개발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진단검사전문기관이라는 '비전2020'을 공개했다.
비전2020을 달성하기 위해 ▲품질경영 ▲정도경영 ▲인재양성 ▲연구개발 ▲사회공헌 등의 5가지 핵심가치를 가지고 최고를 지향하며 원칙을 중시하고, 혁신을 선도하며 고객중심의 상호종중 원칙을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천종기 씨젠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진단 검사시장에서 25년간 힘써준 임직원 덕에 눈부신 발전을 이뤘다"며 "최고수준의 검사품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술력의 토대를 마련하고 씨젠만의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재단의 기술력과 최고의 검사품질을 바탕으로 세계로 진출하는 글로벌 질병검사전문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갑노 대표의료원장 또한 "전 임직원이 합심해 친절하고 청결한 문화를 조성하는 씨젠만의 새로운 문화를 뿌리깊게 정착해 세계최고의 명품 검사실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씨젠은 전문의와 석·박사 연구원, 임상병리사 등 520여명의 임직원들을 통해 진단의학검사·분자진단검사·병리검사 등 인체에서 발생되는 질병검사 4000여가지의 검사를 진행하고, 병·의원 의료기관에 검사 결과를 제공하는 질병검사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