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9 06:00 (월)
차병원, 능률협회 주관 KSQI 인증 획득

차병원, 능률협회 주관 KSQI 인증 획득

  • 편만섭 기자 pyunms@doctorsnews.co.kr
  • 승인 2011.04.15 15:02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콜센터 최고 서비스 콜 센터 입증

'차병원은 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 센터 부문'가운데 병원산업에서 가장높은 점수를 받아 병원 최초로 KSQI인증을 획득해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콜센터 부문'은 콜 센터가 고객과 만나는 첫 접점으로 회사를 대표하는 서비스로 인식돼야 한다는 취지로 매년 품질평가가 진행되고 있다. 차병원 통합콜센터는 수신 여건·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 처리· 종료 태도 등의 평가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병원산업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차케어스가 운영 관리하고 있는 차병원 통합콜센터는 최근 강남차병원· 분당차병원· 구미차병원 및 의료센터 5곳에서 분리 운영되던 의료상담 및 예약업무를 통합 운영하고 있다. 이에따라 비용 절감은 물론 각 병원의 서비스 품질을 우수하게 유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시에서 실시하는 이노스텔 사업의 외국인 전용 콜센터 및 예약· 결재 서비스를 비롯 해외 의료관광전문 콜센터를 구축해 영어· 중국어·일어 외국어 상담을 통해 글로벌 병원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사전에 교육을 받은 전문 모니터 요원이 고객 입장에서 콜센터로 직접 전화해 서비스 만족도를 수치로 산출한 것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