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서비스리더 발대식도
서울대병원은 24일 오후 4시 어린이병원 임상 제 1강의실에서 '2011 고객만족도 최종결과 발표 및 서비스리더 발대식'을 열었다. 서울대병원은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외래·입원·검사실 환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발대식을 가진 39명의 서비스리더는 앞으로 2년 동안 고객접점 현장에서 서비스의 문제점을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는 고객만족의 지킴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정희원 원장은 "사소한 것이지만 고객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배려가 병원의 이미지를 밝게 만든다" 며 "모든 교직원이 국가중앙병원으로써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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