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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배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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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명덕 기자 mdcho@doctorsnews.co.kr
  • 승인 2011.10.25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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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병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서비스리더 발대식도

서울대병원은 24일 오후 4시 어린이병원 임상 제 1강의실에서 '2011 고객만족도 최종결과 발표 및 서비스리더 발대식'을 열었다. 서울대병원은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외래·입원·검사실 환자들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바 있다.

▲ 이날 발대식을 가진 39명의 서비스리더는 고객접점 현장에서 고객만족의 지킴이 역할을 하게 된다.
본원·어린이병원·암병원에서 실시된 이번 조사 결과 재활의학과·암병원 소화기내시경센터·42병동·심폐기계중환자실·암진료간호팀이 고객만족도 최우수부서로 선정됐다. 산부인과·가정의학과·영상의학과·35병동·응급의학과·시설부 등은 지난해에 비해 서비스만족도가 월등히 향상돼 '고객만족도 향상도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한편 이날 발대식을 가진 39명의 서비스리더는 앞으로 2년 동안 고객접점 현장에서 서비스의 문제점을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는 고객만족의 지킴이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정희원 원장은 "사소한 것이지만 고객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배려가 병원의 이미지를 밝게 만든다" 며 "모든 교직원이 국가중앙병원으로써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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