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바른 소리, 의료를 위한 곧은 소리
updated. 2024-04-27 13:15 (토)
잘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

잘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

  • Doctorsnews kmatimes@kma.org
  • 승인 2004.11.18 00:00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전에 병원은 그저 환자의 병을 치료해주는 곳이었다. 그러나 요즘은 환자라는 '고객'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되었다. 더욱이 개원가는 경기불황과 과다경쟁, 의료정책 등으로 날이갈수록 어려워져 줄

이지함피부과·명지성모병원·지앤미 피부과 등 유명병원들의 컨설팅을 맡아온 저자가 실례를 바탕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병원의 경영 노하우를 전수해준다. 책은 총 3부로 구성되어 ▲서비스 마인드 ▲병원에 꼭 필요한 서비스 ▲병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