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필수 영양 담은 '코어팩'에 '콜라겐', '장건강' 등 신제품 기프트 세트 선봬
"코로나19 장기화에 가족 건강 책임질 제품군 제안…합리적 가격까지 더했다"
삼성제약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장기화에 걱정이 깊어지는 가족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할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10일 삼성제약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에서는 '하루/한번/한팩'으로 하루 필수 영양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코어팩 기프트 세트'와 최근 출시된 콜라겐VP와 포스트바이오틱스 중심으로 구성된 '콜라겐 기프트 세트', '장건강 기프트 세트' 등 총 3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먼저 코어팩 기프트 세트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어팩 포맨, 포우먼에 포스트바이오틱스 7포를 더한 구성으로, 멀티 건강팩으로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한다는 피팅랩의 정신을 고스란히 담았다. 가격은 25% 할인된 6만 7000원이다.
콜라겐 기프트 세트는 저분자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500mg에 비타민C가 함유돼 있는 콜라겐VP(30포) 2세트로 구성했으며, 25% 할인된 3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장건강 기프트 세트는 포스트바이오틱스(30포) 2세트에 다이어트엔 가르시니아 자몽맛 7포를 더해 27% 할인된 4만원에 내놨다.
삼성제약은 피팅랩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건강이 염려되는 사랑하는 가족, 친지, 지인의 면역력 증가는 물론 모두의 지쳐버린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어르신들의 경우, 영양제의 크기가 섭취에 장애가 되기도 하는데 코어팩의 모든 제품 구성이 8mm 이하의 정제, 최대 1호를 넘지 않는 크기의 캡슐로 효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였고, 여기에 특수코팅까지 더해져 일반 정제보다 목 넘김이 더 편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산패되기 쉬운 영양 성분의 경우 실링형 액상캡슐(L.CAP™) 기술로 내용물을 산소로부터 보호하여 흡수율과 안정성까지 모두 잡았다. 이에 더해 알루미늄 파우치 포장으로 유통 시 안전성까지 한 번 더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피팅랩 추석 선물세트는 10일부터 피팅랩 자사몰(https://fittinglab.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피팅랩 자사몰에서는 9월 한 달간 코어팩 2개 구매 시 1개 교차 증정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만 원, 10만 원, 20만 원 구매 시, 각각 1만 원, 3만 원, 5만 원 상당의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의약품 전문 기업 삼성제약의 건식 브랜드 '피팅랩'의 전 제품은 기획부터 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연구진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때에 사랑하는 부모님,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며 마음의 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되기를 제안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