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홍삼제품·숙취해소 음료 등 건강 관련 제품 판매
언택트시대 발맞춰 건강식품·일반 음료 판매 활로 확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활동이 잦아지면서 기업들이 온라인 채널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자체 온라인 몰을 새롭게 구축하거나 온라인 프로모션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최근 제약회사들도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고 건강기능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HK inno.N(구 CJ헬스케어)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뉴틴몰(www.mynutine.com)'을 열었다.
'뉴틴몰'에서는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 건강기능식품·건강식품·홍삼 제품·숙취해소음료 등 HK inno.N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뉴틴몰의 '뉴틴(Nutine)'은 HK inno.N이 신사업 2호로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로,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 이름을 내세우는 다른 온라인 몰과는 달리, HK inno.N은 신규 브랜드인 '뉴틴'을 온라인 몰 이름으로 내걸며 브랜드 육성 의지를 다졌다.
'뉴틴몰'은 건강기능식품·건강식품·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확보하고 기능별·대상별·제품별·라인별로 제품을 분류했다. 이와 함께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선물세트만 볼 수 있는 메뉴도 별도로 구성했다.
HK inno.N은 뉴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인기 건강기능식품 1종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