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오가노이드·AI·유전체 분야 연구책임자·전문가 대상
채용 홈페이지 통해 6월 4일까지 원서 접수…"글로벌 인재 확보"
차병원·바이오그룹이 R&D 부문 임원과 박사급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직군은 줄기세포, 오가노이드, 인공지능(AI·바이오/헬스케어), 유전체 등 4개 분야의 R&D 총괄 책임자 등이다.
지원자는 6월 4일(화)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chamc.co.kr)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각 분야의 연구를 총괄할 책임자급 경력이나 R&D 사업화 경험을 가진 인재를 중심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줄기세포, 유전체 등 기존 연구분야에 더해 오가노이드, AI 등 미래 혁신기술에 차별화된 경력을 보유한 임원·박사급 인재를 확보해, 첨단 바이오의약품 개발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91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바이오를 선도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산·학·연·병 에코시스템과 세계 최대 셀 라이브러리, 독자개발한 면역증강 플랫폼 등 글로벌 수준의 R&D 역량을 바탕으로 세포·유전자치료제와 백신을 비롯 첨단바이오의약품을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3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CDMO와 글로벌 헬스케어 사업 확대를 진행 중이다.
그룹 내에는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해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바이오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전문가는 교수 임용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
내부 규정에 따라 임직원에게는 의료비 감면 혜택을 부여하며, 워라밸을 실현하고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도 및 임신·출산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