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 완판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 완판

  • 이영재 기자 garden@kma.org
  • 승인 2024.09.12 08:33
  • 댓글 0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팩타민 파워A+, 특별판 인기 속 디지털 캠페인 통해 '잘파 세대' 소통
"맞춤 설계 함량 비타민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 맞춘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이 약국가 완판에 이어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웅제약은 입시전문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이 출시 5일 만에 약국가에서 빠르게 완판되며, 전국 약국 1000여 곳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미미누는 구독자 150만 명을 보유한 대형 입시전문 유튜버로, 특히 '잘파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특별판은 잘파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임팩타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잘파(Z+Alpha) 세대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초반 이후 태어난 알파(Alpha) 세대를 뜻한다.
 
책상에 앉아 장시간 공부를 하는 청소년기에는 육체 피로 증상과 함께 집중력 저하, 눈의 피로 등을 느끼기 쉽다. 임팩타민 파워A+는 육체피로·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비타민 B 8종(B1, B2, B3, B5, B6, B7, B9, B12)에 콜린, 이노시톨, 아연을 함유했다. 여기에 성장기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 A(베타카로틴)까지 더했다. 

대웅제약은 잘파 세대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도 이어간다. 미미미누의 유튜브 채널 내 인기코너인 '헬스터디2' 시리즈를 통해 임팩타민 파워A+의 피로 회복 효과와 체력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협업 영상은 오는 10월 공개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 마케팅은 기존 효능·효과 중심의 광고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실제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이번 특별판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라면서 "앞으로도 임팩타민 고유의 맞춤 설계 비타민 브랜드 이미지를 살려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관리 솔루션을 더욱 즐겁게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기사속 광고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본지 편집방침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