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네이버·다음·티스토리’...소통형 커뮤니케이션으로 발전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국민에게 한걸음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한다'는 경영방침의 히나로 블로그 '건강천사'를 포털사이트 네이버·다음·티스토리’에 개설, 3일 정식 오픈했다.
건보공단은 공공기관 특유의 딱딱하고 일방적인 홍보방식을 완전히 배제하고, 이 블로그를 자유롭고 친근한 온라인 사랑방으로 만들어 네티즌의 의견을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네티즌의 참여와 방문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소통형 커뮤니케이션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 블로그네는 '건강한 미래', '건강한 처방전', '건강한 사람', '건강한 이야기', '건강한 소식' 등 5개 컨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임신·출산·육아·다이어트·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최신 건강정보는 물론 국민건강보험·노인장기요양보험과 관련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사가 수록돼 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