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의견 반영 일관된 제품정보 배치로 신뢰성 제고
성분·함량·효과·포장단위 등 디자인 통일 시인성 높여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시리즈의 패키지를 사용자 중심에 맞춘 새로운 디자인을 26일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된 패키지는 주력제품인 '투엑스비골드100, 투엑스비플러스디, 투엑스비엠' 등에 적용됐다.
리뉴얼 디자인은 '투엑스비'를 상징하는 '2XB'타이포와 '활성비타민'의 역동성을 강력한 시각적 요소로 표현했으며, 소비자가 각인해야 할 제품 핵심 컨셉인 '강한 피로엔 강한 비타민' 메시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레이아웃이 적용됐다. 특히 제품의 주요성분과 함량·효능효과를 소비자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일관된 디자인 모듈을 적용해 기존 디자인에 비해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패키지 변경과 함께 2020년에는 추가적인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최근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현장 의견을 반영해 브랜드명과 키메세지를 부각시키고 효능효과·포장단위 등 주요 제품정보를 일관되게 배치, 제품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기존 고객층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에게도 강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