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난한 당뇨병 치료과정에 함께 하겠다는 의지"
트라젠타는 강력한 혈당강화 효과는 물론 신기능과 간기능 저하에 따른 용법·용량 조절없이 제2형 당뇨병 환자에게 투여가 가능해 DPP-4 억제제 가운데 2014년 상반기 원외처방액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로드 어헤드' 브랜드 캠페인에서 트라젠타와 트라젠타 듀오는 험난한 오프로드 위를 힘차게 달리고 있는 사륜구동 차량으로 이미지화됐다.
서상옥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전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의 험난한 여정을 트라젠타와 함께 극복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인정받은 제품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당뇨병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트라젠타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 층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도 기대했다.
최재연 한국릴리 부사장은 "일라이 릴리와 베링거인겔하임은 당뇨병 분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치료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회사의 제휴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제2형 당뇨병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겠다"고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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